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아지 산책 코스] 대구 칠곡보 생태공원

강아지와 함께가면 좋은 장소들

by 나만봄 2019. 5. 12. 15:49

본문

안녕하세요 토이푸들 봄이아빠 입니다.

최근에 강아지 산책코스에 대해서 포스팅을 시작했는데 이번에는 최근에 다녀온 대구 칠곡보 생태공원에 대해서 써보려고 합니다.

제가 사는 곳과는 사실 거리가 다소 멀어서 이곳에 와볼 생각을 못했었는데, 근처에 친척집 방문을 할일이 있었어요. 주변에 괜찮은 산책할 만한 곳이 있을까 찾아보다가 가까운 곳에 칠복보 생태공원이라는 곳이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바로 가보았습니다.


칠곡보 생태공원에는 주차장이 완비되어있어서 차타고도 가기 좋아보였습니다. 그리고 근처에 편의점도 편의점 안에는 라면끓이는 기계도 있더군요..ㅋㅋ


여튼 이곳에 처음 오고 느낀 점은 정말 넓은 잔디밭이 조성되어 있다는 점이였습니다. 이 점은 정말 강아지와 산책하는 것으로서 좋은 메리트 중에 하나가 아닐까 싶어.

넓은 잔디밭이 조성되어 있어서 강아지와 뛰어놀기에 정말 좋다


방문했던 날이 어린이날이였는데, 참 아쉬웠던 점은 어린이들과 같이 놀러온 가족들은 많았는데 강아지가 거의 보이지 않더라는 점입니다.ㅠ 사실 봄이에게 강아지 만나게 하는 것도 목적이였는데... 근데 근처에 사는 친척의 말로는 이전에 방문했을때 이곳에 강아지 모임 같은걸 했는지 강아지들이 정말 많았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강아지가 많이 오지 않는 곳은 아닌거 같고... 그냥 저희가 날을 잘못잡은게 아닌가 싶었어요. 정말 산책하기에 좋아보였거든요.


엄마와 신나게 뛰어노는 봄이

저희 봄이는 아직 어려서 팔팔해요. 그래서 위 사진 처럼 신나게 뛰어노는걸 좋아합니다. 뛰다가 제가 지쳐서 걷고 있으면 빨리 뛰자고 뒤에서 자꾸 보채요... 덕분에 저희 부부가 다이어트에 크게 도움이 됩니다.ㅋㅋㅋㅋ 원치않게도...


강아지를 키우기 시작하면서 참 좋은 점이 뭐냐면 바로 이것.. 많이 걷게 된다는 점이에요. 강아지를 집에만 키울 수도 없고.. 사회화 교육도 시켜야하고.. 이러다 보니 거의 매일같이 나오게 되는데 덕분에 저희도 거의 매일같이 산책하며 많이 걷게된다는 게 어떻게 보면 반억지성이긴 해도 덕분에 저희도 같이 건강해지는 기분이에요.

그런 점에 있어서 칠곡보는 뛰어도 뛰어도 끝이 보이지 않는 잔디밭을 가지고 있어서... 그런 점에서 산책로로서 참 좋은 점인거 같아요.

봄이야~ 하고 부를때 달려오는 걸 찍은 사진 ㅋㅋ

봄이야~하고 부르면 이렇게 웃으면서 달려옵니다. 이렇게 좋아하는데 어떻게 산책을 안시켜줄수 있을까요...ㅎㅎㅎ 집에서는 귀찮다고 같이 놀아주지도 않으면서...ㅋㅋㅋ

칠곡이나 와촌 주변에 사시는 분들은 아마 이곳은 다 아시지 않을까싶습니다. 강아지를 키우고 계신다면 꼭 한번 가셔서 같이 산책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저희도 이곳 근처로 오게될 계기가 있으면 꼭 한번 더와보고 싶은 곳이였습니다.


오늘도 대구 인근 산책로에 대해서 써보았습니다.

다음도 좋은 정보로 찾아와볼게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