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 팔공산 애견카페] 퍼피80 방문 후기

본문

안녕하세요 유튜브 봄이왔나봄 채널의 봄아빠입니다 ㅎㅎ

오늘 오랜만에 애견카페에 대해 적어보려고 해요. 오늘 소개해드릴 애견카페는 대구 팔공산 쪽에 새로 생긴 애견카페 퍼피80 이라는 곳입니다!

얼마전 우연히 이곳에 새로 애견카페가 생겼다는 소리를 듣고 다음날 바로 달려가보았어요!

주말이라 그런지 가는길 차가 조금 많긴 했네요 ㅎㅎㅎ

위 사진 처럼 입구쪽에 주차장이 마련 되어 있어요. 아무래도 차가 있으셔야 가기 편할거 같았습니다. 차가 있어도 주차장이 없어서 가기 힘든 곳도 많은데, 그래도 이렇게 주차장이 있으니 집에서 다소 멀어도 갈만한거 같아요.

처음 건물 입구로 들어오니 위와 같이 넓은 실내가 있었어요. 가운데는 사진 처럼 강아지들이 뛰어놀수 있도록 넓은 공간이 있었고 사이드 쪽으로 테이블이 놓여있었습니다.

그리고 정문 반대편 쪽 건물 바깥으로 나가보면 이렇게 인조 잔디가 깔려있는 공간을 보실 수 있고요. 실외지만 위쪽은 막혀있어서 그늘도 만들어지고 비도 막을 수 있도록 되어있어요.

그리고 또 좀더 들어가보면 이렇게 넓은 야외 공간을 볼 수 있었습니다. 강아지들이 충분히 뛰어놀고도 남을만한 큰 공간이였고요. 그런데 분명 소형견 대형견 공간은 따로 나눠 놓긴 했는데, 대부분 지키지는 않는 모습이였습니다. 

아무래도 대다수가 소형견이고, 소형견 공간은 비교적 협소해서, 그냥 대부분의 사람들이 큰 공간에 강아지들을 풀어놓고 있었어요.

이건 카페측에서 어떻게 해결책을 찾으셨으면 좋겠네요 ㅎㅎ

어느정도 밖에서 강아지들과 뛰어논뒤 다시 실내로 들어왔습니다. 시간이 지나니 소문을 듣고 오신 손님들이 늘어나는거 같았어요. 인테리어도 깔끔하게 잘해놓고 분명 강아지와 쉬어가기 좋은 곳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CCTV도 설치되어 있어서, 사고가 발생할 경우 대비할 수 있고, 그리고 놀라운 건 실내 테이블 쪽에 무선 충전기가 있더군요 ㅎㅎㅎ 이런 사소한 편의는 정말 좋은거 같았습니다.

다만 아쉬운건 손님들이 많아서 직원들이 바빠서 그런건지, 대부분 직원들은 카운터 안쪽? 에서 일들을 하시고 계시더군요. 실내 홀 공간이나 운동장 쪽을 꾸준히 관리하는 직원이 한명이라도 있으면 어떨까 생각이 들었습니다.

왜냐하면 이곳은 딱히 강아지들에게 기저귀를 강요하지도 않고 있는데, 일부 매너없는 보호자가 자기 강아지가 배변을 한뒤 치우지 않을 수도 있고, 잠시 한눈 파는 사이 강아지가 실례를 할 수도 있는데, 그런 것들을 계속 꾸준히 봐주지 않으면 이곳은 곧 냄새가 진동할 수 있다고 생각이 되었어요.

사실 오픈한지 얼마안됐는데, 조금 냄새가 나긴 했습니다. 민감하신 손님들이라면 이런 냄새 때문에 찾아오지 않을 수 있으실거 같아요.

오픈 초기라 그런지 확실히 찾아오는 사람들과 강아지가 많았던 애견카페 퍼피80.

부디 지금뿐 아니라 앞으로 쭉 사랑받는 애견카페가 되길 기원합니다! 대구쪽 거주하시는 분은 한번쯤은 방문해봐도 좋을거 같네요ㅎ

조만간 유튜브 영상도 만들어 볼까 싶습니다. 그럼 감사합니다^^

주소 : 대구 동구 서촌로7길 7-3

영업 : 11:00~21:00 (월요일 휴무)

연락처 : 010-8823-2636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